Technology Research/행사 2019년

2019년, 건대메디컬해커톤 부스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씨앤텍시스템즈 입니다.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부터 23일 토요일까지 진행된 “KU Medical Hackathon”에 부스로 참가한 내용입니다.

 

 

 

>   행사 참여 내용 및 포스터

포스터 1

 

포스터 2

 

포스터 3

 

포스터 4

 

 

>  참가 후기 사진

참가 부스 사진 1

 

참가 부스 사진 2

 

참가 부스 사진 3

 

 

 

 

 

>   마치며

 

2019년 11월 건대메디컬해커톤에 기업부스로 참가한 일은 씨앤텍시스템즈와 기업부설 연구소에 대하여, 그리고 'CANE'에 대한 질문들과 기술들에 대해 직접 답해드릴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CANE은 'CDM based intelligent Algorithm Network Environment Platform'을 줄인 이름으로, 분산환경에서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 CDSS)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참가 기간동안 관심을 갖고 부스에 방문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기업부설 연구소는 유능한 전문 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기술 개발 및 정부 협력 과제 등  IT 기술을 접목시키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주도적인 기업이 되고 있습니다.

연구소는 최근 디지털 헬스케어와 인공지능기술 개발을 선도하며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병원들과 정부기관의

다양한 R&D 과제들과 교류를 통해 기술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료 시스템 및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현재는 산업통상자원부의 CDM기반 정밀 의료 데이터 통합 플랫폼 기술개발사업 등 많은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